기본적으로는 국가가 그 가치를 보증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품권의 신뢰도는 발행하는 기업의 신용도와 일치하며, 따라서 기업 건전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참고로 상품권과 유사하게 고객에게 선급금(돈)을 받고 나중에 내주는 업종인 보험회사나 교통카드사의 경우, 돌려막기가 아니라 쌓아놓은 현금을 바탕으로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다. 보험회사의 경우 예금자보험 대상이며, 선불전자지급수단의 경우에는 일정 규모 이상일 시 보증보험을 들고 있다. 컬쳐랜드의 경우 보증보험을 들었다.
청구법인은 상품권 구입 및 사용액이 대부업의 자금조달을 위해 중개사 격려 포상에 사용되었다는 주장이나 청구법인이 그러한 주장에 대한 증빙으로 ‘품의서’외 기타 증빙을 제시하지 못하며, ‘품의서’에는 ‘일정기간 중 불특정 대부중개업체 등에게 일정금액 이내의 상품권을 격려ㆍ포상 차원에서 지급하겠다’라는 취지의 내용만 담겨있을뿐 구체적으로 누구에게 언제 얼마의 상품권을 지급하였는지 확인할 수 없다는 점에서 처분청이 상품권 사용액의 사용처가불분명하다고 상품권카드결제 보아 상여처분한 것은 달리 잘못이 없다고 판단된다.
평소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흔히 살다보면 다양한상품권을 사야되는경우가 생기는데요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려고하면 신용카드로는 결제가 불가하더라구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남원사랑 체크카드(남원시), 예산사랑 체크카드(예산군), 화순사랑 체크카드(화순군), 순천사랑상품권 체크카드(순천시), 괴산사랑 체크카드(괴산군), 금산사랑상품권 체크카드(금산군), 논산사랑(동고동락) 체크카드(논산시), 제천화폐 모아 체크카드(제천시) 발급
상담은 네이버에 핀앤티켓을 검색하시거나 사진에 있는 큐알 코드를 스캔하시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이 됩니다.
고객도 일단 기간을 신경 안쓰고 사용할 수 있어 장점이 있고 권종의 신뢰도가 높아져 그만큼 더 구매요인이 되니 일종의 윈윈.
현금서비스를 받거나 대출을 받을 경우 신용점수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꺼려질 때 가끔 활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물론 아직까지 회사에서 명절 보너스 및 상여금으로 지급할 때는 두둑한 종이 상품권으로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권 구매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 편의점 등에 방문하면 상품권은 현금만 구매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그렇다면 상품권 카드결제는 정말 안되는 것일까요? 같이 알아볼게요.
할인율은 발행기관(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설정하며, 충전 시 상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권 충전 시 고객확인 제도에 따라 자금 세탁 거래 여부를 검증합니다.
회사입장에서는 누구에게 지급했는지 사정상 밝힐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